회원소식

소비자 및 광고심리학회 참여 대학원생 대학원생 대학원생 대학원생 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조사 지원

2015.05.04 Views 4736

소비자 및 광고심리학회 참여 대학원생 대학원생 대학원생 대학원생 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조사 설문조사 지원마크로밀엠브레인에서는 마크로밀엠브레인에서는 마크로밀엠브레인에서는 마크로밀엠브레인에서는 한국 소비자 및 광고심리학회 소속 교수님 의 지도학생 지도학생 지도학생 연구 장려를 위해 다음 과 같이 설문조사를 설문조사를 지원하고자 지원하고자 합니다 합니다 .- 다음 ?1. 1. 지원대상 지원대상- 한국 소비자 및 광고 심리학회 에 가입된 가입된 교수 님의 지도학생2. 2. 지원인원 지원인원- 3명3. 3. 지원규모 지원규모- 논문 별 약 300 명 대상의 온라인 온라인 설문조사 설문조사 지원☞ 설문 참여자는 참여자는 마크로밀엠브레인 마크로밀엠브레인 마크로밀엠브레인 패널 , 참여자 참여자 조건에 따라서 따라서 조사가 불가능할 불가능할 수 있음 (예. 특정 장소 방문자 방문자 , 특정 제품 구매 경험자 경험자 등 설문대상자를 설문대상자를 찾기 어려운 어려운 경우 )4. 4. 선발방법 선발방법- 학회 집행부 심사로 심사로 학회에서 학회에서 지원하기에 지원하기에 적합한 적합한 주제의 주제의 논문을 선정5. 5. 기타- 논문 작성 시 마크로밀엠브레인으로부터 마크로밀엠브레인으로부터 마크로밀엠브레인으로부터 마크로밀엠브레인으로부터 마크로밀엠브레인으로부터 온라인 설문조사를 설문조사를 지원받아 지원받아 작성된 작성된 논문임을 논문임을 밝혀야 밝혀야 함- 설문지 설문지 분량은 A4 용지 (한글 또는 워드 문서 ) 5~6 페이지로 페이지로 관련 사항은 사항은 각 논문에 논문에 맞게 마크로밀 마크로밀 엠브레인과 엠브레인과 협의해 진행- 이미 다른 학술대회 학술대회 (또는 세미나 세미나 )에서 발표 또는 지원받은 논문은 논문은 제외함 제외함- 온라인 온라인 설문 조사는 2015 년 8월 31 일까지 일까지 진행해야 진행해야 함201 5. 04 . 30.마크로밀엠브레인 (직인 생략 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