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회소식

2010 추계 학술대회 및 특별 심포지엄 안내 (초청장첨부)

2010.11.22 Views 1005

회원여러분 안녕하세요?2010년도 ‘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의 추계학술대회 및 특별심포지엄’에 회원 여러분을 초대하고자 합니다. 이번 추계학술대회에서는 소비자행동, 소비자심리, 광고와 커뮤니케이션, 패션마케팅 등의 4개 세션을 구성하였으며, 20여편의 연구발표가 진행됩니다.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다양한 주제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. 또한 학술대회에 이어서 진행되는 특별심포지엄에서는 [소비자 이해를 위한 정성조사 방법과 그 응용]이라는 주제로, 국내의 선구적인 리서치회사들과 학계의 전문자들이 함께 자리하여 정성조사에 관한 최신의 방법과 활용사례를 보여줄 것입니다. 바쁘시더라도 꼭 참석하셔서 학계 및 업계의 전문가들과 가까이에서 만나 진지한 토론을 통해서 상호 발전하기를 바라며, 더 나아가 회원들 간에 우의를 다지는 뜻 깊은 교류의 장이 되기를 희망합니다.이번 행사를 지원해주신 협찬사 및 기관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, 이번 행사가 보다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 2010년 11월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회장 김 재 휘 배상< 2010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추계 학술대회 및 특별 심포지엄 >1. 일정 : 2010년 11월 26일(금), 13:40 - 18:302. 장소 : 잠실광고문화회관 6층, 7층3. 프로그램* 1부- 학술대회 _ 13 : 40 - 15 : 45* Break Time : 15 : 45 - 16 : 00* 2부- 특별 심포지엄 _ 16 : 00 - 18 : 30_ 주제 : 소비자 이해를 위한 정성조사 방법과 그 응용